환경2026. 01. 08. 18:58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 봉강면청년회에 후원금 기탁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 봉강면 청년회에 200만 원 후원금 기탁

최초 게시: 2026. 01. 08. 18:58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 봉강면청년회에 후원금 기탁 - 환경 뉴스 | 코리아NEWS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 봉강면청년회에 후원금 기탁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광양시는 지난 7일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대표 박광기)이 봉강면 청년회에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이 ‘2025년 농기자재 수출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한 상금으로 마련됐으며, 지역사회 상생과 세대 간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봉강면 청년회가 주관하는 2026년 경로위안잔치 행사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광기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청년들이 중심이 되어 따뜻한 지역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현준 봉강면 청년회장은 “경로위안잔치 준비에 큰 힘이 되는 후원을 해주신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께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강친환경영농조합법인은 최근 친환경 유기질비료 일본 수출을 성사시키는 등 친환경 농업 문야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매년 기부와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