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2026. 02. 09. 20:22

목포관광미래비젼, 명절 맞아 유달·죽교동에 따뜻한 사랑 전달

지역 취약계층 위한 백미·화장지 등 생필품 후원, 나눔 실천 약속

발행: 2026. 02. 09. 20:22수정: 2026. 02. 09. 20:02
목포관광미래비젼, 명절 맞아 유달·죽교동에 따뜻한 사랑 전달 - 문화 | 코리아NEWS
목포관광미래비젼, 명절 맞아 유달·죽교동에 따뜻한 사랑 전달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사)목포관광미래비젼(회장 이기정)은 지난 5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유달동과 죽교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백미와 화장지 등 생필품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으로 유달동과 죽교동에 각각 10kg 백미 25포와 화장지 10박스가 전달됐으며, 기탁된 물품은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기정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며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일섭 유달동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먼저 생각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사랑과 온기가 넘치는 유달동을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선미 죽교동장 역시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목포관광미래비젼은 지역에서 숙박업을 운영하는 업체로, 2022년부터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