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2026. 01. 14. 18:41

함평군 나산면, 새해맞이 기관·사회단체장 소통 행사 개최

함평군 나산면, 새해맞이 소통 행사 개최

최초 게시: 2026. 01. 14. 18:41
함평군 나산면, 새해맞이 기관·사회단체장 소통 행사 개최 - 행정 뉴스 | 코리아NEWS
함평군 나산면, 새해맞이 기관·사회단체장 소통 행사 개최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함평군 나산면은 지난 13일 새해를 맞아 관내 기관·사회단체장이 모여 지역 현안을 논의하는 소통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함평군수를 비롯해 나산면장과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주요 논의 내용으로는 지역 공동체 활성화, 주민 생활 불편 해소, 취약계층 돌봄, 복지 서비스 연계, 지역 안전 및 생활 환경 개선, 기관·사회단체 간 유기적인 협력 강화 방안 등이 포함됐다.

행사에 참석한 기관‧사회단체는 현장에서 겪는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공유하며 행정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지역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는 데 뜻을 모았다.

함평군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역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기관·사회단체의 목소리를 행정에 적극 반영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과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숙 나산면장은 “현안 해결을 위해서는 기관·사회단체간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주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