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2026. 01. 05. 13:17

광양읍 도솔합기도, 광양읍에 라면 600개 기탁

광양읍 도솔합기도, 어려운 이웃 위해 라면 600개 기탁

최초 게시: 2026. 01. 05. 13:17
광양읍 도솔합기도, 광양읍에 라면 600개 기탁 - 행정 뉴스 | 코리아NEWS
광양읍 도솔합기도, 광양읍에 라면 600개 기탁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광양읍 도솔합기도(관장 정경옥)는 지난 24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600개(60만원 상당)를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미란, 민간위원장 송근배)에 지정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품은 관원들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각 가정에서 가져온 라면을 모아 마련했다.

광양읍은 전달받은 라면을 취약계층에 지원해 추운 겨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먹거리로 활용할 계획이다.

정경옥 관장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관원 전체가 참여했다”며 “관원들의 기부 참여가 이웃들에게 작은 행복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후원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송근배 민간위원장은 “관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이웃들에게 큰 온정이 전달될 수 있도록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준태 광양읍 총무과장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 나눔을 실천해 주신 도솔합기도 관장님과 관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행복1번지 광양읍’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양읍 도솔합기도는 광양읍 인서리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한’ 교육을 실천하며 매년 후원할 물품을 선정해 연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