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2026. 01. 12. 18:24

천태종 산하 (사)나누며 하나되기, 여수시에 자비의 손길 전해

천태종 나누며 하나되기, 여수시 취약계층에 12가지 생활용품 후원

최초 게시: 2026. 01. 12. 18:24
천태종 산하 (사)나누며 하나되기, 여수시에 자비의 손길 전해 - 복지 뉴스 | 코리아NEWS
천태종 산하 (사)나누며 하나되기, 여수시에 자비의 손길 전해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이사장 보광 스님(천태종 나누며 하나되기 이사장)이 지난 9일 여수시에 3천만 원 상당의 12가지 생활용품을 후원했다.

이날 진행된 후원증서 전달식에는 여수시장, 조희형 천태종 여수 장덕사 신도회장, 진창호(천태종 나누며 하나되기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기탁된 물품은 화장품, 발매트, 핸드워시, 세제 등 생필품 12종으로, 여수시 푸드마켓 1곳과 푸드뱅크 2곳을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진창호 사무처장은 “일상에 꼭 필요한 물품들이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자비와 나눔 정신이 담긴 이번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기로 전해지고 있다”라며 “어려운 이웃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천태종 나누며 하나되기는 2023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1억 5천만 원 상당의 방역·생활용품 등을 사회복지시설 등에 기탁하며 지속적인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