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2025. 12. 27. 00:02

고흥군수,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19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최초 게시: 2025. 12. 27. 00:02
고흥군수 공영민 군수가 주관한 19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 한마음대회가 개최됐다. 수산인들의 화합과 우정 다지기 위해 열린 행사에는 300여 명이 참석했다.
고흥군수,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 문화 뉴스 | 코리아NEWS
고흥군수,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고흥군, 제19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고흥군, 제19회 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고흥군(군수 공영민)은 지난 12월 22일 동강면 복합문화센터에서 (사)한국수산업경영인 고흥군연합회(회장 김태선) 주관으로 수산인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는 ‘제19회 고흥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공영민 고흥군수, 류제동 고흥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유관기관·단체장과 수산업 경영인과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고흥군 수산업경영인 한마음대회는 수산업과 어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수산업 경영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어업정보 교류와 상호 친목 도모를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사전공연을 시작으로 수산업 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공영민 군수는 “천혜의 해양 환경을 보유한 청정 고흥 바다를 지키고 지역 수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관계기관과 협력해 나가겠다”며 “수산업경영인 여러분도 군과 함께 해역을 보전하고 수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