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기 사진자료1(월야면 복지기동대 도로 환경 정비 활동 모습).jpg 미리보기 사진자료2(월야면 복지기동대 도로 환경 정비 활동 모습).jpg 함평군 월야면 복지기동대, 설 명절맞이 깨끗한 도로 환경 조성 ‘앞장’ 함평군 월야면 복지기동대, 설 명절맞이 깨끗한 도로 환경 조성 ‘앞장’ 전남 함평군 월야면은 “이날 설 명절을 앞두고 월야면 복지기동대가 관내 주요 교차로에서 환경 정비 활동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월야면 복지기동대원 20명은 관내 주요 도로와 교차로 일대를 중심으로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했다.
특히 월야파출소 경찰관들이 현장 안전 확보를 위해 일시적으로 교통을 통제하는 등 원활한 활동을 지원했으며, 환경 정비 활동에도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정정오 월야면 복지기동대장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분들이 깨끗한 환경에서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활동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승이 월야면장은 “명절을 앞두고 자발적으로 활동에 나서준 복지기동대원들과 적극 협조해주신 월야파출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월야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야면 복지기동대는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주거환경 개선과 각종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다음글 다음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