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18년째 이어온 사랑...장성호 원장, 목포정명여중에 장학금 전달

연세가지런e치과 장성호 원장, 12명 학생에 360만 원 지원 및 무료치료 봉사 지속

18년째 이어온 사랑...장성호 원장, 목포정명여중에 장학금 전달 - 교육 | 코리아NEWS
18년째 이어온 사랑...장성호 원장, 목포정명여중에 장학금 전달 관련 이미지 © 코리아NEWS

목포정명여자중학교는 6월 18일(목) 오전 9시 40분 정명관에서 연세가지런e치과 장성호 원장을 모시고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장성호 원장은 학생 12명에게 각각 30만 원씩, 총 36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학생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장성호 원장은 18년 넘게 목포정명여자중학교 학생들을 위한 무료 치과 치료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성경 필사대회 장학금 지원을 비롯한 목포정명여자중학교의 다양한 교육 후원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한결같은 나눔과 봉사 정신으로 학생들의 건강과 성장을 지원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날 학생들은 장성호 원장의 지속적인 후원과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손으로 작성한 감사 메시지를 전달했다.

장성호 원장은 학생들의 진심 어린 감사에 깊은 감동을 받아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학업에 더욱 성실히 임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목포정명여자중학교 교장 김민주는 “학생들을 위해 오랜 시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장성호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원장님의 관심과 응원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되어 자신의 꿈을 향해 더욱 자신감 있게 도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은 단순한 장학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와 학교가 함께 학생들의 성장과 미래를 응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나눔과 감사의 가치를 실천하는 따뜻한 교육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